창업안내

HOME 창업안내 가맹점 개설

지원혜택
파리바게뜨는 체계적인 가맹점 교육과 다양한 지원 정책으로 가맹점과 상생합니다.
체계적인 가맹점 교육으로 고객 서비스 확대
  • 트레이닝 센터운영

    · 모델 매장 설치로 실습장을 활용한 현장 교육

    · 신규점주, 기존점주 및 판매사원 교육 실시

    ·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교육 실시

  • 가맹점 운영교육

    · 오픈 전 교육 : 제품, 서비스, 운영방법, Display, 세무 등

    · 오픈 교육 : 주 1 회 영업사원 지도 운영보수교육 등

  • CS 교육용 비디오 및 CS 표준 메뉴얼 제작

    ·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고품격 서비스 실천

  • 다양한 가맹점 지원혜택

    · 자녀학자금 및 대학입학 축하금 지급

    · 우수점포 장려금 지급    · 경조사 지원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으로 고객과 가맹점 모두에게 WIN-WIN
해피포인트 카드는 물론 다양한 제휴 및 할인·적립 카드로 고객에 대한 마일리지 혜택을 줍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인한 고객 충성도 상승은 가맹점의 매출 상승과도 이어집니다.

자세한 제휴 안내 보러가기
다양한 채널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파리바게뜨의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으로 홍보 활동 및 점포 행사 효과를 극대화시킵니다.
영상이나 지면 광고는 물론 SNS 채널을 이용해 고객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시켜 나갑니다.

가맹점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 가맹점 대표 MBA 진행

    파리바게뜨 사업본부의 추천을 통해 선발된 가맹대표들은 MBA 과정을 통해
    프랜차이즈 경영자 마인드, 전략경영론, 마케팅 전략, 고객가치경영 등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가맹대표로서 필요한 전략 경영 마인드를 키우고, 회사의 비전을 공유함으로써
    본사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

  • 본사와 가맹점간 소통 활성화 ‘PCC 발족’

    · Powerful Communication Committee

    · 정기적으로 가맹점 대표와 본사 임원간 브랜드 전반 운영 계획에 대해 협의하는 협의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