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고객의 소리 처리 프로세스

STEP 1

고객의 소리 접수

전화, 홈페이지, SNS 등

STEP 2

고객 상담

접수확인 및 현황파악

STEP 3

개선대책 마련

대책 마련

STEP 4

원인 분석

담당부서 전달

STEP 5

결과 안내

고객의 소리 답변

접수절차

  1. 고객의 소리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수됩니다.
  2. 접수사항은 VOC(통합시스템)를 통해 일괄 접수 및 담당 부서/담당자에게 전달됩니다.
  3. 문제 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전화

080-731-2027

상담시간

평일 09:00 – 17:00 / 점심 12:00 – 13:00

(주말, 공휴일 휴무 / 수신자부담)

인터넷

상담접수

처리절차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피해에 대해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