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1
고객의 소리 접수
전화, 홈페이지, SNS 등
STEP 2
고객 상담
접수확인 및 현황파악
STEP 3
개선대책 마련
대책 마련
STEP 4
원인 분석
담당부서 전달
STEP 5
결과 안내
고객의 소리 답변
고객의 소리 처리 프로세스
STEP 1
고객의 소리 접수
전화, 홈페이지, SNS 등
STEP 2
고객 상담
접수확인 및 현황파악
STEP 3
개선대책 마련
대책 마련
STEP 4
원인 분석
담당부서 전달
STEP 5
결과 안내
고객의 소리 답변
접수절차
080-731-2027
상담시간
평일 09:00 – 17:00 / 점심 12:00 – 13:00
(주말, 공휴일 휴무 / 수신자부담)
상담접수
※ 현재 [인터넷 상담접수]는 Internet Explorer
웹 브라우저에서만 접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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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시간
평일 09:00 – 17:00 / 점심 12:00 – 13:00
(주말, 공휴일 휴무 / 수신자부담)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피해에 대해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