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칭찬
파리바게뜨 칭찬점포를 소개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립니다!

PB 홍은벽산점
소금빵보다 더 따뜻했던 마음
파리바게뜨를 늘 좋아하지만 다이어트 중이라 멀리하려 애쓰는 고객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 나온 소금빵은 도저히 참을 수가 없더라고요.
마침 할인 이벤트도 있어 가까운 매장을 찾았는데, 결제 과정에서 예상했던 할인 적용이 되지 않아 직원분들께서 여러 방법을 찾아봐 주셨어요.
결국 할인은 받지 못하고 그냥 결제하고 나왔는데, 잠시 후 매장 앞에 있던 저를 직원분께서 직접 찾아오셔서 “고객님~ 방법 찾았어요!” 하고 다시 결제를 도와주셨습니다.
더운 날씨에 일부러 찾아와 주시고, 매장 매출과는 관련 없는 이벤트임에도 끝까지 도와주신 그 마음이 정말 감사했습니다.
함께 도와주신 세 분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PB 창원소답점
고객을 향한 따뜻한 배려
간만에 어머니께서 좋아하시는 파리바게뜨 크림빵을 사드리고 싶어 매장을 찾았습니다.
마침 애플망고, 말차단팥, 소보루생크림, 우유크림 등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빵들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 기쁜 마음으로 다섯 개 정도 골랐습니다.
오후라 손님이 조금씩 들어오던 시간이었기에 서둘러 결제하고 자리를 비켜드려야겠다 싶어 카드를 건네고 기다리니, 직원분께서 통신사를 여쭤보시더라고요.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를 말씀드리자, 선착순 쿠폰이 있다며 얼른 사용하시는 게 좋겠다고 친절히 안내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할인 혜택도 받고, 기분 좋게 빵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전문적인 응대와 함께, 고객을 향한 진심 어린 배려가 느껴졌습니다.
요즘은 쉽게 느끼기 어려운 따뜻한 친절 덕분에 하루를 더 기분 좋게 보냈습니다.

PB 잠실월드비전점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커피 한 잔의 감동!
얼마 전, 밤늦게 커피 쿠폰을 쓰기 위해 파리바게뜨를 방문했습니다.
먼저 다른 지점을 방문했는데 커피 마감되었다고 해서
근처에 있는 잠실월드비전점을 방문했습니다.
늦은 시간이었기에 역시나 마감 청소 중인 게 보였고, 커피 머신은 꺼져있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커피 주문이 가능한지 여쭤보니 사장님께서 기분 좋은 미소로 가능하다며
머신을 다시 켜시더라고요.
몇 분 지나지 않아 다 준비가 되었다며 조심히 가라는 인사와 함께 배웅해 주셨습니다.
이런 점포라면 집과 멀더라도 또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잠실월드비전점의 기분 좋은 응대로 파리바게뜨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져갑니다.
기분 좋은 하루의 끝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B 경기광주터미널점
실수로 완성된 세상에서 하나뿐인 케이크!
조카의 생일 맞아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구매했습니다.
결제를 마치고 돌아서던 순간,
계산대 모서리에 부딪히는 바람에 케이크가 망가져버렸습니다.
속상하고 당황했는데 사장님이 바로 다가오셔서 망가진 케이크를 살펴보셨습니다.
그리고 다시 예쁘게 만들어 드릴 테니 걱정 말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잠시 후, 무너진 생크림 부분을 과일로 정성껏 채워서 가져오셨습니다.
사장님의 센스로 더 풍성하고 특별한 케이크가 되었습니다.
케이크가 망가져서 당황했는데 사장님 덕분에 조카에게 멋진 생일 케이크를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케이크를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B 대천동대점
최애 빵을 기억하고 먼저 찾아주는 세심함!
빵순이 엄마, 빵돌이 아빠를 닮아 빵을 좋아하는 딸과 함께 종종 들리는 파리바게뜨 대천동대점!
무엇보다 매장이 항상 깨끗하고, 정리 정돈이 잘 되어있어서 방문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항상 갈 때마다 즐겨 먹는 엄마의 최애 토종 효모빵! 아빠의 최애 소금빵!
딸의 최애 상미종 식빵! 직원분이 저희 세식구의 최애 빵을 다 알고 계셔서
문에 들어서면 말하지 않아도 먼저 찾아주십니다.빵 사러 갔다가 친절함으로 더욱 기분 좋아지는 곳!
같은 바게뜨를 먹어도 대천동대점의 바게뜨는 더욱 맛있게 느껴집니다.
아무리 바빠도 세심하게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해주시는 매장! 맛있는 빵과,
친절함 가득! 꼭 칭찬하고 싶어요.
PB 작전역점
꼼꼼히 결제 혜택을 안내해 주는 센스!
평일 오후 직원분이 너무 친절해서 칭찬의 글을 남깁니다.
빵을 고르고 통신사 혜택을 받기 위해 T멤버십을 꺼냈습니다.
그런데 직원분이 오늘 T데이 행사 진행중이라며 안내를 해주셨어요.
매일 통신사 앱에 들어가는 게 아니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제가 힘들어하니까 직접 찾아주시면서 하나하나 설명해 주셨어요.
대부분 행사가 있다는 걸 알아도 그냥 결제만 하고 끝내는데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하는지, 언제 하는지 정확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셨어요.
번거로워도 꼼꼼하게 챙겨주는 센스에 감동받았습니다.
요즘 빵값 부담되잖아요.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으려고 멤버십 쓰는데 이렇게 챙겨주시니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맛있는 빵, 잘 먹었습니다!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고객만족 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합니다.
if ($k + 1 < $footer_banners_length) { ?>} ?>
제휴 안내
다양한 온라인 제휴와 카드 정보를 확인하세요.
if ($k + 1 < $footer_banners_length) { ?>} ?>
공지사항
파리바게뜨 공지내용을 확인하세요.
if ($k + 1 < $footer_banners_length)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