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칭찬
파리바게뜨 칭찬점포를 소개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립니다!
제주공항 렌터카하우스점
맞춤 서비스 어렵지 않죠?
렌터카 대기 중, 아이가 먹을 망고 패션 후르츠 소르베를 구매했습니다.
작은 스푼이 포함된 제품이었는데 직원분이 조금 큰 스푼을 따로 챙겨주시더라고요.
옆에 있던 다른 직원분은 스푼을 왜 또 주는지 모르겠다는 표정이었지만,
작은 스푼은 아이들이 잡고 사용하기 어려운 걸 알고
큰 스푼을 챙겨주신 거였습니다.
엄마 입장에서 너무 감사한 일이었고, 직원분의 센스있는 배려에
시작부터 너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신금호역점
단골 점포 얘기 들어보실래요?
신금호역점 점장님은 친절하고 부지런하십니다.
갈 때 마다 환한 미소는 기본, 매장은 늘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죠.
원하는 제품이 없으면 예약을, 급하게 필요한 경우에는
적절하게 대체품을 권해주십니다.
개인 장바구니를 이용할 때에는 제품이 손상되지 않게 직접 잘 넣어주십니다.
제가 할 수도 있는 일이지만 카드나 바코드 찾느라 분주할 때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요.
이 정도면 제 단골 점포 자랑할 만 하죠?
양주백석점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목발 이용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분의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구매한 제품을 직접 차에 실어드리는 것도,
돌아와서 저에게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고 하는 것도 참 감사했습니다.
그 직원분의 따뜻한 마음이 저에게도 전달되었는지
따뜻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평촌벤처빌점
완벽한 고객 맞이
퇴근 후 빵을 사러 자주 가는 곳입니다.
오늘은 점포에 들어가니 딱 적절한 목소리로
다른 업무를 하며 대충 하는 인사가 아닌 저를 보며 고개 숙여 인사를 하더군요.
점포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들에게
밝은 미소로 고개 숙여 인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인사라는 것이 기본이긴 하지만 쉽게 놓치게 되는 부분이기도 한데
기본이 완벽한 모습이었어요.
이 분이 웃음과 기본을 잃지 않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파리바게뜨에 대한, 서비스 계열에 대한 제 인식을 바꿔주었거든요.
안성롯데캐슬점
단골고객이 된 이유
초등생 아들과 빵을 사러 갔는데 아들이 그러더군요.
친구들과 자전거를 타다가 목이 마르면 항상 이 가게에 들러 물을 마신다구요.
여러 명의 아이들이 몰려와 아무렇지 않게 물을 달라고 하는 모습이
분명 황당하고 어이없을텐데 싫은 내색 하나 없이
이 꼬맹이들에게 친절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참, 여름에는 얼음도 넣어주신다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하는 단골 매장으로 찜 해야겠어요.
월곡동아점
센스와 신속함의 만남
계산을 기다리는데 쟁반을 먼저 달라고 하더니
그 중 바게뜨는 미리 잘라주시더라구요.
제품 교환시에는 손상되지 않게 직접 챙겨주시고
할인 가격도 잘 안내해주시고 손도 빠르고 센스까지!
그래서인지 길었던 줄도 금방 줄어들더라구요.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parisbaguette_kr
Instagram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고객만족 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합니다.
if ($k + 1 < $footer_banners_length) { ?>} ?>
제휴 안내
다양한 온라인 제휴와 카드 정보를 확인하세요.
if ($k + 1 < $footer_banners_length) { ?>} ?>
공지사항
파리바게뜨 공지내용을 확인하세요.
if ($k + 1 < $footer_banners_length)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