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혜택

체계적인 가맹점 교육으로 고객 서비스 확대

파리바게뜨는 체계적인 가맹점 교육과 다양한 지원 정책으로 가맹점과 상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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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닝 센터운영

  • 모델 매장 설치로 실습장을 활용한 현장 교육
  • 신규점주, 기존점주 및 판매사원 교육 실시
  •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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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 운영교육

  • 오픈 전 교육 : 제품, 서비스, 운영방법, Display, 세무 등
  • 오픈 교육 : 주 1회 영업사원 지도 운영 보수교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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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메뉴얼 제작

  •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고품격 서비스 실천
  • CS 교육용 비디오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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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가맹점 지원혜택

  • 자녀학자금 및 대학입학 축하금 지급
  • 우수점포 장려금 지급
  • 경조사 지원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해피포인트 카드는 물론 다양한 제휴 및 할인, 적립 카드로 고객에 대한 마일리지 혜택을 줍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인한 고객 충성도 상승은 가맹점의 매출 상승과 이어집니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채널

파리바게뜨의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으로 홍보 활동 및 점포 행사 효과를 극대화시킵니다.
영상이나 지면 광고는 물론 SNS 채널을 이용해 고객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시켜 나갑니다.

가맹점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가맹점 대표 MBA 진행

파리바게뜨 사업본부의 추천을 통해 선발된 가맹대표들은 MBA 과정을 통해 프랜차이즈 경영자 마인드, 전략경영론, 마케팅 전략, 고객가치경영 등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가맹대표로서 필요한 전략 경영 마인드를 키우고, 회사의 비전을 공유함으로써 본사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

본사와 가맹점간 소통 활성화 ‘PCC 발족’

Powerful Communication Committee

정기적으로 가맹점 대표와 본사 임원간 브랜드 전반 운영 계획에 대해 협의하는 협의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