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혜택

체계적인 가맹점 교육으로 고객 서비스 확대

파리바게뜨는 체계적인 가맹점 교육과 다양한 지원 정책으로 가맹점과 상생합니다.

지원혜택_일러스트_01

트레이닝 센터운영

  • 모델 매장 설치로 실습장을 활용한 현장 교육
  • 신규점주, 기존점주 및 판매사원 교육 실시
  •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 교육 실시

지원혜택_일러스트_02

가맹점 운영교육

  • 오픈 전 교육 : 제품, 서비스, 운영방법, Display, 세무 등
  • 오픈 교육 : 주 1회 영업사원 지도 운영 보수교육 등
지원혜택_일러스트_04

표준 메뉴얼 제작

  •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고품격 서비스 실천
  • CS 교육용 비디오 제작
지원혜택_일러스트_03

다양한 가맹점 지원혜택

  • 대학생 자녀 장학금 지원
  • 우수점포 장려금 지급
  • 경조사 지원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

증가하는 온라인 제휴뿐 아니라 기존 통신사 및 신용카드 제휴 및 할인, 적립카드로 고객에게 혜택을 줍니다.

제휴마케팅으로 인한 고객 충성도 상승은 가맹점의 매출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채널

파리바게뜨의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으로 홍보 활동 및 점포 행사 효과를 극대화시킵니다.
영상이나 지면 광고는 물론 SNS 채널을 이용해 고객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시켜 나갑니다.

가맹점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가맹점 대표 MBA 진행

파리바게뜨 사업본부의 추천을 통해 선발된 가맹대표들은 MBA 과정을 통해 프랜차이즈 경영자 마인드, 전략경영론, 마케팅 전략, 고객가치경영 등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가맹대표로서 필요한 전략 경영 마인드를 키우고, 회사의 비전을 공유함으로써 본사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

본사와 가맹점 간 소통 활성화 ‘지역상생협의회’ 운영

지역별 상생협의회를 구성하여 출점 및 점포이전, 판매가조정, 할인행사 등 소통 진행

 – 일정 : 분기별 1회

 – 지역 : 수도권, 충청권, 호남권, 대구권, 부산권등 5개 권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