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강화 활동 진행

SPC안전경영위원회는 지난 4월 18일 SPC양재사옥에서 5차 정기 회의 및 현장 직원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SPC안전경영위원회는 사무국으로부터 안전경영투자에 대한 실적과 계획을 보고 받고, 지난 1분기 분과 별 성과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SPC는 지난해 10월 말부터 3월까지 약 6개월간 안전장비 도입과 시설 보수, 작업환경 개선 등 안전보건 분야에 약 165억 원을 투자하면서 전체 투자 예정 규모의 16.5%에 해당하는 진척률과 함께 안전경영 활동이 착실히 진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후에는 ‘안전경영 추진 로드맵’에 따라 올해 말까지 총 450억 원을 투자해 안전 강화에 나설 계획입니다.

▶ 현장 생산 직원들과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는 SPC안전경영위원회 (뒷줄 왼쪽 첫 번째가 정갑영 SPC안전경영위원장)

안전 강화 활동 진행

SPC안전경영위원회는 지난 4월 18일 SPC양재사옥에서 5차 정기 회의 및 현장 직원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SPC안전경영위원회는 사무국으로부터 안전경영투자에 대한 실적과 계획을 보고 받고, 지난 1분기 분과 별 성과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SPC는 지난해 10월 말부터 3월까지 약 6개월간 안전장비 도입과 시설보수, 작업환경 개선 등 안전보건 분야에 약 165억 원을 투자하면서 전체 투자 예정 규모의 16.5%에 해당하는 진척률과 함께 안전경영활동이 착실히 진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후에는 ‘안전경영 추진 로드맵’에 따라 올해 말까지 총 450억 원을 투자해 안전 강화에 나설 계획입니다.

 ▶ 현장 생산 직원들과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는 SPC안전경영위원회
(뒷줄 왼쪽 첫 번째가 정갑영 SPC안전경영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