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몽드 셀렉션 '금상 수상' 

몽드셀렉션은 식품업계의 노벨상이라고 불리는 세계적인 품질평가 기관입니다. 1961년 벨기에 브루셀에서 시작해 긴 역사와 오랜 전통을 자랑합니다. 프랑스 요리 아카데미, 유로 토크, 벨기에의 마스터 셰프, 국제 포도나무 및 와인 기구(O.I.V.), Jures-전문가 피커 브로커,  벨기에 연방 공공 서비스에서 인가받은 CERIA, BRUCEFO, ECCA, Institute of Meurice 등 공인된 연구 기관에서 4개월간 체계적이고 정밀한 방식으로 평가를 진행한 후, 매년 5월 수상 결과를 발표합니다. 

맛과 풍미, 디자인 모든 점에서 인정받은 만월빵/제주마음샌드/가평맛남샌드

지난 2022년 5월, 파리바게뜨의 대표 선물 제품인 [만월빵/제주마음샌드/가평맛남샌드] 3개 상품이 맛과 풍미, 모양새, 패키지 영역에서 월등히 높은 평가를 받아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이라는 영예로운 결실을 보았습니다.

 

2010년 이후 주류. 음료, 뷰티 분야에서는 사례가 있으나 제과 영역의 수상은 파리바게뜨가 업계 최초로 유일합니다. 오로지 ‘품질’로만 권위있는 세계 기관의 인정을 받을 수 있던 이유는 34년간 꾸준히 쌓아온 제과제빵 노하우와 제품을 구성하는 모든 면에서 최상의 품질을 선보이려는 구성원들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파리바게뜨는 몽드셀렉션의 평가와 인정을 품질에 대한 객관적인 지표로 삼아, 앞으로도 변함없는 맛과 품질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Previous
Next

  ▶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선물 상품 (순서대로 만월빵/제주마음샌드/가평맛남샌드)

2022 몽드 셀렉션 '금상 수상'

몽드셀렉션은 식품업계의 노벨상이라고 불리는 세계적인 품질평가 기관입니다. 1961년 벨기에 브루셀에서 시작해 긴 역사와 오랜 전통을 자랑합니다. 프랑스 요리 아카데미, 유로 토크, 벨기에의 마스터 셰프, 국제 포도나무 및 와인 기구(O.I.V.), Jures-전문가 피커 브로커,  벨기에 연방 공공 서비스에서 인가받은 CERIA, BRUCEFO, ECCA, Institute of Meurice 등 공인된 연구 기관에서 4개월간 체계적이고 정밀한 방식으로 평가를 진행한 후, 매년 5월 수상 결과를 발표합니다. 

 

  맛과 풍미, 디자인  모든 점에서 인정받은 

  만월빵/제주마음샌드/가평맛남샌드

지난 2022년 5월, 파리바게뜨의 대표 선물 제품인 [만월빵/제주마음샌드/가평맛남샌드] 3개 상품이 맛과 풍미, 모양새, 패키지 영역에서 월등히 높은 평가를 받아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이라는 영예로운 결실을 보았습니다. 

 

2010년 이후 주류, 음료, 뷰티 분야에서는 사례가 있으나 제과 영역의 수상은 파리바게뜨가 업계 최초로 유일합니다. 오로지 ‘품질’로만 권위 있는 세계 기관의 인정을 받을 수 있던 이유는 34년간 꾸준히 쌓아온 제과제빵 노하우와 제품을 구성하는 모든 면에서 최상의 품질을 선보이려는 구성원들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파리바게뜨는 몽드셀렉션의 평가와 인정을 품질에 대한 객관적인 지표로 삼아, 앞으로도 변함없는 맛과 품질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Previous
Next

  ▶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선물 상품 (순서대로 만월빵/제주마음샌드/가평맛남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