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고객만족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합니다.
- 매장에 해피콘과 동일한 상품이 없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상품권(해피콘) 액면가 이상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초과 금액은 추가 지불하여야 합니다. 동일 상품 교환 가능 여부는 방문전 인근 매장에 전화문의 또는 파바앱으로 매장별 실시간 재고 조회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파바앱 ‘상품찾기’ 클릭 > 상품명 입력 > ‘주변 매장 재고’ 확인) - 상품권으로 구매 시 할인이나 적립이 가능하나요?
2종류의 상품권(SPC 상품권, 파리크라상 상품권) 모두, 매장에서 제품과 교환시 제휴카드 할인 또는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 상품권의 주의사항은 상품권 뒷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 상품권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권 구매는 온라인쇼핑몰 SSG닷컴(www.ssg.com), 이랜드(www.elandmall.co.kr), AK몰(www.akmall.com) 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직영점, 가맹점) 에서는 구입이 어렵습니다.
단,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20(양재동 11-149) P타워 (주)파리크라상 B2B사업지원팀(전화 : 02-2276-6187) 으로 직접 방문해 주실 경우 구입이 가능합니다.(영업시간 : 평일 10시 ~ 17시 / 점심시간 : 오전 11시30분 ~ 오후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