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칭찬
파리바게뜨 칭찬점포를 소개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립니다!
양주백석점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목발 이용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분의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구매한 제품을 직접 차에 실어드리는 것도,
돌아와서 저에게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고 하는 것도 참 감사했습니다.
그 직원분의 따뜻한 마음이 저에게도 전달되었는지
따뜻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평촌벤처빌점
완벽한 고객 맞이
퇴근 후 빵을 사러 자주 가는 곳입니다.
오늘은 점포에 들어가니 딱 적절한 목소리로
다른 업무를 하며 대충 하는 인사가 아닌 저를 보며 고개 숙여 인사를 하더군요.
점포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들에게
밝은 미소로 고개 숙여 인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인사라는 것이 기본이긴 하지만 쉽게 놓치게 되는 부분이기도 한데
기본이 완벽한 모습이었어요.
이 분이 웃음과 기본을 잃지 않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파리바게뜨에 대한, 서비스 계열에 대한 제 인식을 바꿔주었거든요.
안성롯데캐슬점
단골고객이 된 이유
초등생 아들과 빵을 사러 갔는데 아들이 그러더군요.
친구들과 자전거를 타다가 목이 마르면 항상 이 가게에 들러 물을 마신다구요.
여러 명의 아이들이 몰려와 아무렇지 않게 물을 달라고 하는 모습이
분명 황당하고 어이없을텐데 싫은 내색 하나 없이
이 꼬맹이들에게 친절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참, 여름에는 얼음도 넣어주신다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하는 단골 매장으로 찜 해야겠어요.
월곡동아점
센스와 신속함의 만남
계산을 기다리는데 쟁반을 먼저 달라고 하더니
그 중 바게뜨는 미리 잘라주시더라구요.
제품 교환시에는 손상되지 않게 직접 챙겨주시고
할인 가격도 잘 안내해주시고 손도 빠르고 센스까지!
그래서인지 길었던 줄도 금방 줄어들더라구요.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광주각화점
매일 찾아가는 점포의 비밀
4년째 이용중인 각화점에는 바쁜 와중에도 밝게 고객을 맞이하고
결제도 친절하게 해주시는 매니저님이 계십니다.
제품 문의에 상세한 설명은 기본,
예약제품 확인을 위해 전화를 걸면 단번에 알아보십니다.
기본이 정말 탄탄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광주각화점 덕분에 파리바게뜨에 대한 좋은 인식이 생겼고,
주변에 선물할 일이 생기면 꼭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구매한답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각화점을 운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광주화정역점
더없이 따뜻했던 하루
식빵을 사러 가는 길, 갑자기 많은 눈이 내리며 옷과 머리가 젖어버렸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여자 직원분이 저를 발견하시고는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바로 티슈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한 마음으로 빵을 고르고 계산을 하려는데
손이 너무 꽁꽁 얼어 좀 버벅대고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직원분은 저를 배려하며 차분히 기다려 주셨습니다.
자주 이용하던 점포였는데 더욱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고객만족 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합니다.
if ($k + 1 < $footer_banners_length) { ?>} ?>
제휴 안내
다양한 온라인 제휴와 카드 정보를 확인하세요.
if ($k + 1 < $footer_banners_length) { ?>} ?>
공지사항
파리바게뜨 공지내용을 확인하세요.
if ($k + 1 < $footer_banners_length) { ?>} ?>